씨마크 호텔, 어른이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입력 2020-12-13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유플러스 협업, 나만의 AR캐릭터 찾기
투숙객 대상 럭키 드로우, SNS 이벤트도
강릉 씨마크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들, 일명 어른이(어른+어린이) 고객을 위한 행사로 준비했다. LG유플러스와의 협업해 연말 호캉스를 즐기는 방식에 대한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AR캐릭터를 찾고, 씨마크 호텔에서 가상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AR캐릭터로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진 펭수를 비롯한 귀여운 동물들, 아이돌 등이 등장한다. 24일, 25일 진행하며 AR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프론트에 제시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씨마크 호텔의 2021년 캘린더 및 방향제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어른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가장 즐거웠던 일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고 친구 2명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씨마크 호텔 주중 숙박권(1명), 디너뷔페 2인 식사권(1명),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10명) 등을 제공한다. 참여기간은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3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한다.

씨마크 호텔은 이밖에 24일, 25일 체크인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웰컴카드와 함께 럭키 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코너 스위트 숙박권, 발뮤다 랜턴, 프랑스 뱅네프 생토노레의 뷰티제품 3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남상무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투숙객들은 물론 추후 씨마크 호텔을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씨마크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며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