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한국 거주 고객 대상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입력 2021-02-01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월 한 달간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시 최대 1600 마일리지 지급
캐세이퍼시픽이 한국 거주 고객을 위한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일부터 28일까지 마일리지 프로그램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로 가입하는 국내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또는 인천국제공항 내 지정 카운터에서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로 가입하는 국내 거주 고객에게는 5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지인을 아시아 마일즈로 초대하면 본인과 초대받은 고객에게 각각 3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올해 출발하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입하거나 소지했으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켓 세부 정보를 기재해 500 마일리지를 더 받을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는 온라인 전용 쇼핑몰에서 항공권은 물론 국내외 브랜드의 패션 잡화, 전자제품, 기내 면세품 등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한국 거주 고객들이 아시아 마일즈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 소액상품권도 프로모션에 맞춰 2월 중 판매를 시작한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을 비롯해 26개 항공사와 제휴하고 11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호텔, 레스토랑, 쇼핑, 금융,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전 세계 800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한국고객들은 아시아 마일즈 웹 페이지에서 11번가, AK몰, G마켓, H몰, 하이마트, 이마트몰, 애플 코리아 등 온라인몰 쇼핑을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