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8일부터 사전예약

입력 2021-02-01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3’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오는 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엔씨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용자가 직접 구단주가 되어 구단의 최종 의사결정자로서 야구단을 운영할 수 있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3의 브랜드 사이트에서 ▲ 공식 트레일러 풀(FULL)버전 영상 ▲ KBO 10개 구단의 소개 영상 ▲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 인터뷰 영상 ▲ H3 애니메이션 인트로 영상 등 총 4종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행운의 좌석 티켓팅’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오전 10시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켓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운의 좌석 번호에 당첨되면 피자, 치킨, 커피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티켓팅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추첨(10명)을 통해 ‘2021 KBO 프로야구 시즌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카카오톡에서 ‘프로야구 H3’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의 이모티콘을 받는다.

프로야구 H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