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경이로운 귀환’ 옥자연 소름 반전 (종합)

입력 2021-02-08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이로운 소문’ 스페셜 예능 ‘경이로운 귀환’
평균 3.5%·최고 4.9%, 예능도 通했다
tvN ‘경이로운 귀환’이 시청자를 찾았다.


7일 방송된 OCN ‘경이로운 소문’의 스페셜 예능인 tvN ‘경이로운 귀환이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5%, 최고 4.9%,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1%, 최고 4.1%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2.1%, 최고 3.4%, 전국 평균 2.3%, 최고 3.4%를 차지했다. (유료플랫폼 기준/ tvN·OCN 합산 / 닐슨 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된 OCN ‘경이로운 귀환’에서는 드라마 촬영 이후 오랜만에 만나는 유준상, 염혜란, 조병규, 김세정 등의 카운터들과 안석환, 최광일, 옥자연, 이홍내, 정원창의 모습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융인 위겐, ‘털겐’으로 완벽한 변신한 노홍철이 MC로 나서 웃음을 안겼다. 이들은 하루 동안 악귀 카드를 찾아야 하고 게임을 통해 선물을 가져갈 수 있는 상황.

최광일, 염혜란이 직접 요리실력을 발휘한 점심식사를 먹으며 이들은 ‘경이로운 소문’의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후 즐겁게 상품이 걸린 다트 게임을 하던 것도 잠시, 알고 보니 배우들 중 세 명의 악귀가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하루 세 번 땅이 열리면 재판을 통해 악귀를 잡아야 하고, 만약 모든 악귀를 잡지 못하면 다트를 통해 가져간 상품까지 빼앗긴다.

첫 번째 재판에서 허무하게 악귀 ‘고수여칠’로 분한 이홍내과 억울했던 카운터 안석환이 잡혔다. 이어 시청자들이 뽑은 명장면 등 비하인드로 화기애애하게 퀴즈를 푼 뒤 이들은 또 한번 얻게 된 장갑을 가지고 다시금 신당을 찾았다. 찾아야 하는 악귀는 ‘의가작수’와 ‘노앵설’, 치열한 공방 끝에 정원창과 김세정이 악귀로 밝혀졌지만, 최종 악귀 ‘서묘’가 남았다. 남은 사람들은 조병규를 마지막 재판에 넘겼지만, 대반전으로 옥자연이 악귀였다는 것이 밝혀져 마지막까지 소름을 안겼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