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후림 사촌형 실종→찾았다

입력 2021-02-08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이후림 사촌형 실종→찾았다

모델 겸 뮤지컬 배우 이후림의 사촌형이 실종됐다가 발견됐다.

이후림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사촌형의 실종을 알리며 실종 당시 인상착의와 보호자의 연락처를 공개했다. 그는 전날 오전 사촌형이 실종됐다며 “사업인수문제로 불면증은 꽤 오래 지속되었고 우울증 앓고 있는지 약 한 달 정도 됐다. 우울증뿐 아니라 복합적인 정신 질환까지 온 상태”라고 밝혔다.


이후림은 “주말이라 아빠와 바람 쐬러 여행 중이었다. 속초 모텔에서 묵을 생각에 주차하던 찰나 (사촌형이) 갑자기 지갑과 휴대폰을 두고 잽싸게 튀어나갔다”며 “아빠가 부르며 뒤따라가 보았지만 요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걷는 것도 힘들어 하던 사람이 전력질주를 하며 도망갔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바로 경찰에 신고를 한 뒤 함께 11시 40분경까지 수색에 나섰지만, 그 동네 주변이 어두워서 수색에 어려움이 있어 중단하고 2월 7일 현재까지도 오전부터 계속 수색 중에 있던 과정에서 4시쯤 제보가 들어왔다. 목격자에 따르면 1시쯤 썰매장 부근 도로변에서 인상착의가 비슷하고 불편한 채로 걷는 남성을 보았다고 한다”면서 “속초에서만 이루어졌던 수색이 5시부터는 고성으로 반경이 넓혀졌고 강원도민들 특히 고성, 속초 주민들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 꼭 정확한 제보만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후림은 8일 낮 사촌형을 찾았다고 알렸다. 그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사촌형을 찾았다. 힘 써주신 경찰분들과 소방대원분들, 그리고 수색작업에 함께 신경써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며 “조심스럽지만 사촌형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추측성 글과 악플 등은 삼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도움주시고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모델 출신 이후림은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젊음의 행진’ ‘뮤 하트’ 등에 출연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후림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후림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사촌형을 찾았습니다!

힘 써주신 경찰분들과 소방대원분들, 그리고 수색작업에 함께 신경써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조심스럽지만 사촌형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추측성 글과 악플 등은 삼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도움주시고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