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앤어워드’ 여행·레저 분야 그랑프리 수상

입력 2021-02-08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스커버서울패스 웹사이트

디스커버서울패스 웹사이트로 받아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2020 앤어워드’(&Award)‘의 여행/레저 분야에서 디스커버서울패스의 웹사이트로 그랑프리(최우수상)를 수상했다.

디스커버서울패스 웹사이트는 외국인개별관광객(FIT) 관광편의 제고 및 서울관광업계 지원을 위한 사업의 홈페이지이다. 서울관광재단은 2017년에도 앤어워드 여행/레저 분야에서 One More Trip(서울체험관광 공식 브랜드)의 우수성 및 디지털산업에서의 기여도를 인정받아 위너(우수상)를 수상했다.

디스커버서울패스 홈페이지는 접근성 제고와 쉬운 정보전달에 초점을 두고 웹페이지를 개선하였으며, 직관적이며 부드러운 그래픽 적용과 모바일 연동 등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하였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서울의 모습을 담은 디자인 또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코로나19 영향으로 바뀌는 관광지의 운영 현황을 비롯하여 패스의 온·오프라인 판매처, 관광지 정보 등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서울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의 여행편의 증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패스상품과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며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패스의 디지털 환경을 고민하여 더욱 편리한 웹사이트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