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힐링 공간 ‘카페 소버스’ 오픈 “건강 상담과 건강 음료를 한번에”

입력 2021-02-08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소버스(대표 박미숙)가 건강 상담과 건강 음료,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 소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서초구 소버스 본사 1층에 위치한 ‘카페 소버스’는 편안한 휴식 공간과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카페를 콘셉트로 한다. 커피 종류와 디저트를 판매하며, 2층에서는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영양상담센터도 운영한다. 전문 영양 상담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건강 상태를 진단하고,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한국솔가와 소버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추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소버스’ 오픈을 기념해 3월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을 하면 음료 전 품목을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버스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다양한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에 귀 기울이고, 일상에서도 건강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문적인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소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솔가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는 지난해 6월 서초구 방배동으로 사옥을 이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