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2’, 사전예약 400만 달성

입력 2021-03-04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가 사전예약 시작 23일만에 400만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 MMORPG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엔씨는 사전예약 400만 달성을 기념해 ‘파사의 선물’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200만 달성 기념으로 지급했던 ‘야루의 선물’에 이어 두 번째 추가 보상이다. 사전예약 기념 보상에 대한 상세 내용은 블소 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블소2는 신규 트레일러 ‘신화의 시작 III-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사전예약 400만 달성을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된 특별편이다. 지난 ‘야루편’, ‘파사편’에 이어 블소2의 세계관을 종합적으로 암시하는 내용을 담았다.

엔씨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앱 마켓을 통한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