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인기가요’ 끝으로 음악방송 종료

입력 2021-03-07 1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킹덤 ‘엑스칼리버’ 퍼포먼스 시선 집중
7인조 보이그룹 킹덤(단, 아이반, 아서, 자한, 무진, 치우, 루이)이 마지막 음악 방송까지 웅장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킹덤은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1. 아서)’ 타이틀곡 ‘EXCALIBUR(엑스칼리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킹덤은 판타지 소설에서 바로 나온 듯한 스타일링으로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엑스칼리버’를 연상시키는 장검을 든 킹덤 멤버들은 위엄 있는 일곱 명의 기사와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웅장한 멜로디에 한 편의 영화 같은 퍼포먼스는 마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신인답지 않은 여유와 무대 매너는 물론, 노련미까지 갖춘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킹덤은 지난달 18일 첫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로 정식 데뷔했다. 확실한 개성과 비주얼, 위엄 있고 웅장한 블록버스터급 퍼포먼스를 통해 2021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EXCALIBUR’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강렬한 신스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댄스 곡으로,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27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