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어쩌다 가족’ 컴백, 21일 편성확정 [공식]

입력 2021-03-16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이 편성을 확정 지었다.

외주 제작사 송아리미디어가 사전 제작 완료한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연출 이채승 / 극본 백지현, 오은지)이 오는 3월 21일(일) 낮 12시 50분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어쩌다 가족’은 두 지붕 한 가족,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남남이 모여 어쩌다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웃음과 감동의 색다른 가족 드라마다. 새로운 형식의 포맷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우리네 아버지를 연상케 하는 성동일과 그의 아내 역할을 맡은 진희경 등 배우의 본명을 그대로 사용한 다수의 캐릭터는 보는 이들에게 더욱 친근함을 유발한다. 특히 성동일은 극중 아내 진희경(진희경 역)과 ‘하늘 하숙집’을 운영, 하숙생들과 꿀 케미를 자랑하며 자연스러운 코믹함으로 독보적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또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진희경은 남다른 경제관념을 가진 진희경 역으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 신선함을 더한다고.

김광규, 오현경, 서지석, 이본, 김민교, 박근영, 권은빈, 안드레아스 등 명품 배우 군단의 열연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 그리고 가족이 아님에도 ‘어쩌다 가족’이 되어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예고돼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우리네 일상을 보여주는 친근한 이야기와 그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출구 없는 마성의 코믹함, ‘가족’ 간에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까지 모두 담은 ‘어쩌다 가족’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세대 공감을 불러일으킬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은 오는 3월 21일(일) 낮 12시 50분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송아리미디어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