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특별출연, ‘오! 주인님’ [공식]

입력 2021-03-22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주인님’ 솔빈이 특별 출연한다.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첫 방송된다. 이민기(한비수 역), 나나(오주인 역) 매력적인 두 배우가 만난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를 그린다.

앞서 걸그룹 라붐의 솔빈(김지연 역)이 ‘오! 주인님’에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궁금증을 모았다. 솔빈이 극 중 어떤 역할로 등장하는지 전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 이런 가운데 3월 22일 솔빈의 ‘오! 주인님’ 촬영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빈은 푸른 수술복 차림으로 수술실로 보이는 곳에 서 있다. 그녀의 얼굴과 목에는 새빨간 피가 튀어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매섭게 빛나는 솔빈의 눈빛이다. 순식간에 긴장감을 높이는 것. 솔빈이 눈빛이 이렇게 날카로워진 이유는 무엇일까. 솔빈은 로맨스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의사 역할로 등장하는 것일까. 더욱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솔빈은 3월 24일 ‘오! 주인님’ 첫 방송에 깜짝 등장한다. 솔빈의 등장 에피소드는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이민기는 물론 여자 주인공인 나나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 ‘오! 주인님’ 특별출연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감행한 솔빈. 그녀가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그녀가 이민기-나나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