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은비&민주, 청순 비주얼 파티

입력 2021-03-22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즈원 은비&민주, 청순 비주얼 파티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13일과 14일, 온라인으로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를 개최하며 그동안의 히트곡은 물론, 다채로운 커버 무대까지

선보여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준 걸 그룹 아이즈원의 은비&민주의 그림 같은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성큼 다가온 봄처럼 따뜻한 무드로 꾸며진 촬영장엔 은비와 민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활기가 넘쳤다. 센스 넘치는 뷔스티에 코디부터 트렌디한 크롭트 재킷까지,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 이들은 워너비 여신룩을 완성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초 밀착 클로즈업조차 가뿐하게 소화하는 인형 같은 미모로 매 순간 인생 컷을 뽑아낸 은비와 민주는 쉬는 시간에도 좀처럼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아, 바라보던 촬영장 스태프들조차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라며 찐친 케미를 인정했다는 후문.

2020년 여자 아티스트 누적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 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아이즈원은 오는 4월 공식적으로 단체 활동을 마무리하며 약 2년 반 동안의 여정에 마침표를 찍을 예정이다. 아이즈원 은비&민주의 요정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