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어보’ 변요한, 23일 ‘철파엠’ 출연 [공식]

입력 2021-03-22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산어보’ 변요한, 23일 ‘철파엠’ 출연 [공식]

영화 ‘자산어보’의 변요한이 3월 23일(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출연을 확정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자산어보’의 변요한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영화 ‘자산어보’에서 바다를 벗어나 세상 밖으로 나가기 위해 글 공부에 몰두하는 청년 어부 ‘창대’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배우 변요한이 오는 3월 23일(화) 오전 8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을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 변요한은 ‘창대’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기울인 노력 및 시대극의 대가 이준익 감독,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인 배우 설경구(정약전 역)와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전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영화 ‘자산어보’ 개봉을 앞둔 소감까지 아낌없이 전하며 아침 출근길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것이다.

변요한의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자산어보’는 오는 3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