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유명가수전’ 출연…4월 9일 방송 [공식]

입력 2021-03-22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유명가수전’ 출연…4월 9일 방송 [공식]

대체불가 아티스트 아이유가 '유명가수전'에서 '싱어게인' TOP3와 만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이 4월 2일(금)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이 아지트 ’유명家‘에서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인 ‘갓(GOD)유명가수’들을 만나 음악 이야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TOP3와 만나게 될 첫 번째 역대급 유명 가수로는 아이유가 확정됐다. 이미 '유명가수전'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유를 비롯한 레전드급 가수들이 거론되며 유명가수의 정체를 둘러싸고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레전드 아티스트 아이유의 출연으로 TOP3와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간절히 원했던 팬들의 기대감을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는 오는 3월 25일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LILAC(라일락)' 발매 소식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유명가수전'을 통해서는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아이유의 깊은 음악 이야기뿐만 아니라 TOP3와 함께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싱어게인'에서 매회 다양하고 신선한 편곡으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던 TOP3가 아이유가 뽑은 본인의 '인생곡'을 재해석해 귀호강 무대를 선사한다.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갓(GOD)유명가수’ 아이유와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갓 유명가수'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의 음악, 그리고 이야기는 4월 9일(금) 밤 9시 JTBC '유명가수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