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산장’ 허경환에게 설렌 김수미 “남편과 뽀뽀한지 50년...”

입력 2021-03-23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kyTV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 산장 주인 김수미가 뜻하지 않게 남편과의 애정전선 현상황을 공개한다.

25일 ‘수미산장’에서 김수미는 나란히 앉아 선남선녀 남매 케미를 내뿜는 이유리&허경환을 보며 “가까이서 보니까, 너희들 정말 남매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명수는 “그럼요, 경환이가 개그계에서 인물 1등인데요”라고 말했고, 김수미는 다시 한 번 “너 정말 잘생겼다”며 허경환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이어 김수미가 “내가 이 나이에도 아직 누구를 좋아할 수 있다는 게 행복해”라며 소녀처럼 웃기 시작하자, 박명수는 “그게 살아있다는 거죠. 선생님도 남편 분이랑 뽀뽀도 하고 그러세요?”라고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 질문에 김수미는 “우리 남편하고? 한 50년 된 것 같아”라며 “애만 낳았어”라고 ‘쏘 쿨’한 답변을 해 산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그러나 이날 김수미는 “그런데, 요즘 결혼생활 48년 만에 우리 남편이 처음으로 해 준 게 있어”라며 의외의 사실을 공개해, 이유리&허경환과 산장지기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김수미가 결혼 생활 48년 만에 남편에게 처음 받은 것이 무엇인지는 3월 25일(목)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SKY, KBS 수미산장)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