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신곡 ‘Young Blood’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입력 2021-03-27 12: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리핀, 신곡 ‘Young Blood’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그룹 드리핀이 신곡 ‘영 블러드(Young Blood) 퍼포먼스 비디오로 ‘무대 맛집’을 입증한다.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은 오는 28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의 타이틀곡 ‘영 블러드(Young Blood)’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드리핀은 지난 26일 열정과 패기를 담은 신곡 ‘영 블러드(Young Blood)’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28일 공개될 본편 영상에도 전 세계 K팝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곡 ‘영 블러드(Young Blood)’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드리핀은 최근 미국의 글로벌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타이달(TIDAL)이 발표한 ‘라이징: K-POP (Rising: K-POP)’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차세대 슈퍼 루키’의 진가를 입증했다.

미니 2집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발매와 동시에 해외 아이튠즈 탑 K팝 앨범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수많은 아이돌이 컴백하는 3월 컴백 대전 속에도 2먼 8667장이라는 초동 음반 판매량 기록을 달성해, 더욱 막강해진 드리핀의 글로벌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드리핀은 ‘영 블러드(Young Bloo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