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거 아냐” ‘나 어떡해’ 이유리vs정성호, 입씨름

입력 2021-03-28 1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유리와 정성호의 티격태격 케미가 빛을 발한다.

29일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 7회에서 이유리와 정성호가 팽팽한 입씨름을 벌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을 숨긴 남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의뢰인은 두 여자 사이에서 기묘한 양다리를 걸치며 카운슬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다고. 특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스튜디오는 놀라움이 끊이지 않는다.

VCR을 본 이유리는 두 여자 사이에서 마음고생했을 의뢰인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한다. 그러면서 책임감 있는 그의 행동을 칭찬, “사연자 분은 정말 정직한 사람이다”라며 무한 믿음을 쏟아낸다.

그러나 정성호는 “착해 보이고 책임감도 있고 다 좋은데... (비밀을 만든 것 자체가) 그렇게 보면 착한 것도 아니야!”라며 남자의 행동을 꼬집는다. 이에 이유리가 다시 반론을 제기, 입씨름에 불을 붙인다.

두 사람의 투닥거림에 보다 못한 김성주가 솔루션을 제시하지만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어처구니없는 대처 방안에 고개를 숙이며 헛웃음을 지어 보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과연 이유리와 정성호 중 입씨름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또 ‘고민 해결계 솔로몬’ 김성주가 제시한 솔루션은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방송은 29일 밤 11시.

사진 제공 :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