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4월 5일 컴백…감각적인 DIALOGUE 공개

입력 2021-03-29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혁, 4월 5일 컴백…감각적인 DIALOGUE 공개

이진혁의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티징 콘텐츠가 공개됐다.

29일 자정 이진혁 공식 SNS에 MINI ALBUM ‘[SCENE26]’의 DIALOGUE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필름 사진 형태의 DIALOGUE엔 두 눈을 감은 채 위를 올려다보는 이진혁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마음이 여려 사춘기 온 소년처럼 날 밀치고 몰아세워도 끄떡없네 이미 정해진 목표는 너", "그 미소는 내게만 보이게 해 설렘이 빛나던 곳을 찾았어 내가 있는 곳이 바로 heaven"이라는 문구가 함께 등장해 과연 어떤 의미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시크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REEL PHOTO와 캐주얼하고 프리한 ROLL PHOTO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DIALOGUE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이진혁은 오는 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인다. 이어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 썸네일 등을 순차 오픈해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을 만날 수 있는 앨범. REEL과 ROLL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이진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오는 4월 5일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이진혁은 이날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