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런닝맨’ 입성…이광수 뺨치는 꼼수

입력 2021-04-02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레이브걸스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게스트로 출격해 대세 아이돌다운 예능감을 뽐낸다.

브레이브걸스는 평소 가장 출연하고 싶은 예능이 ‘런닝맨’이라고 밝혔던 만큼 역대급 활약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오프닝은 아이돌의 필수 관문인 ‘출근길 포토타임’을 진행했다. 어색한 출근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평소와 달리 한층 더 여유로운 표정과 ‘런닝맨’만을 위한 새로운 시그니처 포즈를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또한 이날은 브레이브걸스를 위한 맞춤형 미션들을 진행했다. 메보좌, 왕눈좌, 꼬북좌, 단발좌로 불리는 멤버들이 4인 4색 매력을 뽐내며 ‘런닝맨’ 멤버들과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이광수 못지않은 꼼수와 배신으로 레이스를 쥐락펴락하는 멤버까지 등장해 반전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런닝맨 멤버들 또한 ‘출근길 포토타임’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아직 메이크업도 안 했다”라며 차에서 못 내리는 멤버가 있는가 하면, 다시 차를 타고 되돌아가는 돌발 상황까지 발생하며 멤버들의 100% 리얼 출근길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출근길 베스트 컷 TOP3와 런닝맨 멤버들과 브레이브걸스의 특급 케미는 4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