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신규 콘텐츠 ‘후디의 요리 모음집’ 론칭

입력 2021-04-07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MG, 신규 콘텐츠 ‘후디의 요리 모음집’ 론칭

힙합 레이블 AOMG가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7일 AOMG는 “오는 20일 AOMG의 자체 콘텐츠 ‘후디의 요리 모음집’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6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포스터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후디의 요리 모음집’은 AOMG가 자체적으로 기획해 선보이는 요리 예능 콘텐츠다. 후디는 실제 한양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졸업생이자 AOMG의 비공식 요리사로 알려져 있어 그가 선보일 요리와 다채로운 비주얼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후디는 게스트들과의 진솔한 토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6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사이먼 도미닉, 이하이, 소금(sogumm), 그레이 등 AOMG 소속 뮤지션들이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후디가 직접 요리한 음식을 맛보며 그동안 쉽게 꺼내지 못했던 다양한 고민들을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후디는 남다른 요리 실력과 게스트들의 공감대를 자아내는 토크로 ‘후디의 요리 모음집’을 한층 더 다채롭게 만들어갈 예정이다. “밥값은 진솔한 이야기면 충분하다”고 말하는 후디가 뮤지션 동료들과 어떤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후디의 요리 모음집’ 1화는 오는 13일 모바일 앱 Seezn에서 선공개되며, 20일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