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故 박지선 추모곡 21일 발매 [공식]

입력 2021-04-15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원, 故 박지선 추모곡 21일 발매 [공식]

박원이 신곡을 발매한다.

박원이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re Fre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박원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될 앨범 커버는 따뜻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일러스트 속 인물은 두 팔을 뻗은 채 하늘을 바라보며 자유를 만끽하는 듯한 뒷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You’re Free’는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박원은 지난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은 박원은 ‘노력’, ‘all of my lif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자타공인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0월 박원은 ‘My fuxxxxx romance 01’를 발매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한편, 박원의 신곡 ‘You’re Fre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