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계를 강타한 신드롬” K2 씬드롬레깅스

입력 2021-04-15 2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뛰어난 신축성과 내구성을 갖춘 아웃도어 레깅스인 ‘씬드롬(THINDROME) 레깅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2 씬드롬 레깅스는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아웃도어 레깅스 제품군으로 일반 레깅스 대비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씬드롬 라인 포인트 레깅스’는 신축성이 뛰어난 인터록 소재를 적용해 다리를 탄탄하게 잡아주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나 하이킹이나 걷기, 가벼운 나들이 등에 착용하기 좋다. 또한 터치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레깅스 옆 선 배색 세로 스트라이프와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슬림핏이 돋보이며 종아리 뒷면에 도트 디테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블랙, 블랙차콜 2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5만 9000원.

또한 씬드롬 레깅스 시리즈로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류 개선효과가 있는 고기능성 소재인 ‘이마나(Emana)’를 적용하고 카드나 휴대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적용된 ‘씬드롬 이마나 9부 레깅스’와 내구성이 우수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스판이 적용된 ‘씬드롬 하이크타이즈’도 함께 출시했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애슬레저 스타일 코디를 위해 레깅스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스타일 뿐 아니라 기능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아웃도어 레깅스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