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아호XSG워너비, 메인 보컬 오디션→美친 라이브

입력 2021-04-17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에서 SG워너비의 넘어설 수 없는 ‘나이스’한 무대 폭격에 ‘MSG워너비’ 제작자 유야호가 현타를 맞은 현장이 포착됐다. 유야호만을 위한 레전드 무대를 펼친 SG워너비 앞에서 그는 “MSG워너비 안 되겠다”라며 당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MSG워너비’ 제작자 유야호와 찐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의 만남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년 만에 완전체로 만난 SG워너비와 유야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야호를 향해 엄지를 들어 올리며 미소를 짓고 있는 김진호와 당황스러운 표정의 유야호의 상반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야호는 초면인 SG워너비에게 스페셜 에디션으로 찍은 자신의 명함을 건네며 ‘MSG워너비’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SG워너비는 방송을 통해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현장을 봤다며 반겼고, SG워너비에 대한 숨은 이야기들을 전했다.

오직 노래로 ‘MSG워너비’의 멤버를 뽑는 ‘블라인드 오디션’ 시스템에 대해 김진호는 “나이스~”라며 유야호를 향해 칭찬의 엄지척을 보냈다고. 예상치 못한 추임새에 당황한 유야호는 “뭐가 나이스예요?”라고 물었고, 이를 본 다른 멤버들은 익숙한 듯 평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무대 위에서 열정의 에너지를 터트리는 메인 보컬 김진호의 순수한 반전 매력에 유야호가 조금씩 스며들었다고. 과연 SG워너비만 알고 있던 김진호의 숨은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유야호만을 위한 SG워너비의 라이브 무대도 펼쳐진다. 이때 김진호는 마치 콘서트 무대에 선 듯 현장의 유일한 팬 유야호의 이름을 외치며 노래를 시작, ‘나이스~’ 추임새까지 곁들이며 다른 멤버들을 주저앉게 만들었다.

SG워너비의 미니 라이브 콘서트 무대가 끝나자 유야호는 “진호 씨, 나 기죽이려고 그러는 거예요?”라며 취향 저격당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조용히 “MSG워너비 안 되겠다”라며 현타(현실 자각 타임)에 빠졌다는 전언이다.

‘MSG워너비’ 제작자 유야호를 기죽게(?) 만든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나이스’한 무대는 오늘(1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