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이진혁, 민트 슈트로 뽐낸 환상의 피지컬

입력 2021-04-18 1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가요’ 이진혁, 민트 슈트로 뽐낸 환상의 피지컬

이진혁이 ‘5K’ 무대를 통해 남다른 슈트핏을 뽐냈다.

이진혁은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MINI ALBUM [SCENE26] 타이틀곡 ‘5K’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이진혁은 쨍한 민트 컬러 슈트를 착용해 독보적인 피지컬과 슈트핏을 자랑한 것은 물론, 눈썹 스크래치에 글리터를 추가해 시선을 강탈했다. 뿐만 아니라 손으로 ‘OK’ 사인을 만드는 ‘5K 춤’을 포함해 무대 곳곳에서 킬링 포인트를 선보여 보는 재미를 한껏 높였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5K’는 내면과 외면 모두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이 담긴 [SCENE26]의 타이틀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을 흑백 화면 같던 일상에서 ‘5K’ 화면을 마주한 상황에 비유한 노래다. ‘5K’ 외에도 이번 앨범엔 ‘Silence’, ‘소행성 (Asteroid)’, ‘HATI-HATI’, ‘기지개 (Be half-awake)’, ‘끄덕 (Wave)’, ‘활 (Coup d'État)’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도네시아어로 ‘조심하세요’를 뜻하는 ‘HATI-HATI’는 인도네시아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은 물론, 현지 유명 매체 IDN TIMES의 호평을 받아 이진혁의 높은 글로벌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이진혁은 계속해서 다양한 무대 및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