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키캉스족 위한 ‘가정의 달 페스티벌’

입력 2021-04-22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동후원 연계 패키지, RC카 페스티벌 등 진행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위한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우선 아동 후원 연계 패키지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를 진행한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를 한국컴패션에 기부해 취약계층 어린이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플라워 왁스 타블렛으로 구성한 채러티 키트를 증정한다.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연회장 캐주얼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RC카 페스티벌에서 사용 가능한 타미야 미니카 2개도 증정한다.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체카토 셰프와 정통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온더플레이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오후 5시 체크인 및 오후 5시 체크아웃 혜택으로 24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5월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5월2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일요일 한정 이용 가능하다.

아케이드 공간 플라자에서는 5월 말까지 RC카 페스티벌이 열린다. 파라다이스 워크에서는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전시한다.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가 파라다이스 워크를 위해 구성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크로마 외벽에서는 미디어파사드쇼를 진행한다.

이밖에 온더플레이트는 콤비네이션 피자,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를 위한 키즈 메뉴를 5월5일부터 9일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수제 소시지와 치즈 떡갈비, 새우 맥앤치즈를 곁들인 키즈 브런치를 5월1일부터 16일까지 각각 운영한다. 가든 카페는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를 5월1일부터 8일까지 판매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