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가족을 지키는 힘, 정관장 면역력 선물하세요”

입력 2021-04-22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GC인삼공사의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 사진제공 l KGC인삼공사

다양한 구매 혜택 프로모션 진행
제품 구매 시 포인트 5~10% 적립
KGC인삼공사가 5월 16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구성원에 맞게 구매 가능한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정관장 인기제품부터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정관장 베스트셀러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5월 2일까지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화애락, 홍천웅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5~10%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5월 3~16일 홍이장군 제품은 홍이장군 키즈랩을 제공하며, 아이패스는 정관장 포인트 3%를 추가로 증정한다.

카드, 봉투, 샘플문구로 구성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사카드도 받아볼 수 있다. ‘마음을 드립니다’ 콘셉트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평소 감사한 분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비대면 소비를 원하는 고객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과 네이버, 카카오톡, 쿠팡 등의 풍성한 기획전을 통해 정관장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정관장몰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 적립 혜택도 마련했다.

KGC인삼공사 측은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정관장 면역력을 추천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