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장산&수락산 빅매치→유야호 딥고민 (놀면 뭐하니?)

입력 2021-04-24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의 ‘MSG워너비’ 블라인드 그룹 미션 오디션에서 아쉬운 탈락자가 나온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우장산 조와 수락산 조의 지원자들의 실력에 깊은 고민에 빠진 유야호의 모습과 함께 탈락자의 것으로 보이는 텅 빈 방석도 포착된다.






24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복불복 추첨으로 완성된 4개 조 중 우장산 조와 수락산 조의 블라인드 그룹 미션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유야호가 우장산 조(김남길, 노주현, 류준열)와 수락산 조(박해일, 송중기, 조니뎁)의 미친 하모니에 감동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편견없이 복불복으로 뽑은 지원자들의 조합이 반전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유야호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고. (나열된 인물은 실존 인물이 아닌 가상의 캐릭터)

그러나 ‘MSG워너비’를 만들기 위해 결단을 내릴 수밖에 없는 유야호는 개인의 뛰어난 기량보다 그룹의 멤버로서 ‘어울림’을 중요하게 본다고 밝혔고, 합격자 수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기에 각 조의 지원자가 모두 붙을 수도, 모두 떨어질 질 수도 있음을 전했다.

우장산 조와 수락산 조의 미션곡을 듣고 깊은 고민에 빠진 유야호는 마침내 “탈락자가 있습니다!”라며 외쳤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결정의 순간이 펼쳐졌다. 각 조 지원자들의 긴장감이 창호지 실루엣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될 예정이다.

유야호가 탈락한 지원자를 호명하면 문이 열리고, 지원자의 얼굴이 공개된다. 그룹 미션에서 합격한 이들은 그대로 다음 오디션을 함께 한다. 앞선 오디션에서 유야호는 잔나비 최정훈, 김범수, 케이윌 등 발라드 명품 보컬리스트뿐 아니라 대세 박은석을 탈락시키는 단호함을 보였던 바. 과연 이번 그룹 미션 경쟁에서 어떤 결단을 내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2번의 블라인드 오디션과 면접 과정을 통해 이미 명품 보컬로 인정받은 지원자들 중 그룹 미션 경쟁에서 탈락한 사람은 누구일지는 2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