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5월3일 ‘Daydreamer’ 발매 [공식]

입력 2021-04-30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존박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존박이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존박의 신곡 ‘Daydreamer’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개된 영상 속 존박은 하얀 셔츠를 입고 벽에 붙은 종이에 글을 적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존박이 떠난 자리엔 ‘JOHN PARK DAYDREAMER 2021.05.03. 6PM’라는 발매 일자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Daydreamer’는 영어 가사로 이루어진 곡으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 3월 발매한 ‘3월 같은 너’ 이후로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존박은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R&B 솔로의 진수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 톤과 특유의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빈센조' OST에 참여한 존박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극에 분위기를 더했다.

또 존박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등 전방위적 방송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예능 감각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며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펼치고 있다.

존박의 신곡 ‘Daydreamer’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