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2회 걸쳐 채용박람회 개최

입력 2021-05-09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월 오픈 앞두고, 경력 및 신입직 대상
9월 오픈하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앤 서비스드 레지던스(이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5월과 6월 2회에 걸쳐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글로벌 호텔체인 아코르 그룹의 인터내셔널 럭셔리 브랜드인 소피텔이 한국에 진출하는 첫 호텔이다. 서울 잠실역 인근에 자리했는데, 563개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 서비스드 레지던스 객실, 프렌치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를 포함한 5개의 식음업장,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대규모 연회장 그리고 키즈 라운지 등을 갖추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객실부, 객실예약, 세일즈&마케팅, 재경, 식음, 인사총무 등 호텔 전 부서에 걸친 대규모 채용으로 5월과 6월,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첫 채용박람회는 경력직 지원자를 대상으로 1, 2차 면접을 진행한다. 2차 박람회도 신입 및 경력직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한국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의 오프닝을 함께 할 우수한 역량과 열정을 가진 인재들을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위축된 호텔업계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