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화보, 흑화한 ‘펜트하우스’ 오윤희→강렬 [화보]

입력 2021-06-03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유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됐다.

유진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3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진행한 유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진은 힙한 매력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파격적인 변신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주얼 장식의 화려한 의상을 비롯해 타조 깃털 장식의 원피스 스타일까지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긴 웨이브 머리를 선보였던 그는 이번 화보에서 단발 헤어를 자연스럽게 넘겨 세련미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올 블랙 민소매 슈트에 블랙 하이힐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 도발적이고 과감한 포즈를 소화해냈다. 특히, 흑백 이미지에서는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유진은 각각의 의상에 맞는 몽환적인 눈빛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해 대체불가 화보 장인임을 입증했다. 특히, 카메라 밖에서도 특유의 요정 미소와 함께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



유진은 2020년 SBS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뷰티 기기, 마스크팩, 건강기능식품, 수제버거, 건설사 등 여러 브랜드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방송을 앞둔 ‘펜트하우스3’에서는 유진이 또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진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6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유진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3’는 오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