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 결합한 이색구성 생태설명회
레트로 감성의 뮤직박스서 인생샷도
레트로 감성의 뮤직박스서 인생샷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바다사자에 대한 특별한 생태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바다사자의 콜센타’를 2일부터 시작했다.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를 소개하는 기존 생태설명회와 달리 관람객이 바다수조 앞에 설치된 뮤직박스에서 토크쇼 형태의 생태설명회를 들을 수 있다. 바다사자의 특징, 먹이 등 생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를 뮤직박스 안에서 들으며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들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도 같이 볼 수 있다. 토크쇼 중간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NS를 통해 진행한 ‘바다사자 4행시 짓기’ 이벤트에서 선정된 4행시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평일 하루 1회(오후 3시), 주말 하루 2회(오전 11시30분, 오후 3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수조 앞에서 진행된다.
바다사자 수조 앞 새로 들어선 ‘바다사자의 콜센타’ 뮤직박스에서는 레트로 감성의 다양한 인생샷 촬영도 가능하다. 노래 부르는 귀여운 바다사자 포스터와 함께 레트로 LP판, 카세트, 마이크 등이 설치된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특별 생태설명회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부터 11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오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물범 커플 영상을 보고 14일부터 21일까지 물범 커플의 키스마크 갯수를 게시물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