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제주, 아이와 엄마위한 호캉스 ‘엄마! 어디가’ 론칭

입력 2021-06-06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를 위한 청정숲 퍼포미술 클래스 진행
엄마는 화이트닝 케어 등 메디웰 프로그램
국내 최초의 메디웰 콘셉트의 헬스 리조트인 WE 호텔 제주는 자녀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를 패키지는 7월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약 21만㎡에 달하는 한라산의 청정 숲에서 아이들은 자연 속 재료들을 이용한 퍼포먼스 미술 클래스에 참여하고 엄마들은 미술 클래스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메디웰 프로그램으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퍼포미술 클래스는 WE 호텔 제주이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공동 기획했다. 미술 클래스에서는 인상파 미술 작가 클로드 모네의 대표작 ‘수련’을 소개하면서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하거나 아크릴판에 자신만의 색깔로 빛을 재해석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WE 호텔 제주 주변 숲에서 제주 고유의 식물과 자연을 관찰하고, 여러 종류의 흙을 만져보고 제주를 주제로 한 이끼 테라리움을 만든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메디웰 크레딧’은 엄마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메디웰 프로그램 5종(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슬리밍 케어, 스트레스 케어, 면역력 케어) 중 택일할 수 있으며, 일요일에는 웰니스 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마인드, 아쿠아서킷, 아쿠아 바이크, 아이랑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펀빌리티 퍼포미술 클래스와 엄마를 위한 메디웰 크레딧 1회권, 한라산을 조망하는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 뷔페, 천연암반수 사우나, 그리고비치 튜브 제공 등으로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천연암반중탄산수를 사용하는 야외수영장, 야외자쿠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투숙 시 THE WE 치맥 세트를 1회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