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대명 스마트라이프’ 6주년 기념 이벤트

입력 2021-06-07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월31일까지 가입고객 대상 삼성 비스포크 경품 추첨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결합상품 ‘대명 스마트라이프’ 출시 6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31일까지 전체 가입자 경품 증정을 포함해 2구좌 가입고객, 1구좌 추가 가입고객 이벤트 등 총 3가지를 진행한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 삼성전자, 삼성카드가 제휴한 결합상품으로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입 시 1구좌 당 최대 100만원 혜택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삼성 비스포크 제트 210W,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초청권 등을 제공한다. 가입구좌를 기준으로 추첨을 진행해 2구좌에 가입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같은 기간 2구좌를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2000원 할인권을, 이전에 1구좌를 가입했던 고객이 추가로 1구좌를 가입하면 소노호텔앤리조트 부대시설 이용권을 각각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 홈플러스나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뒤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계약을 마치면 된다. 6월30일까지 녹취계약을 마친 경우 7월 31일까지 1회차 납입을 완료하고,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녹취계약을 한 경우 8월 31일까지 출금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계약 시 이벤트 자동 참여 동의는 필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