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MC발탁, 나르샤와 ‘부자의 탄생’ 진행 호흡

입력 2021-06-08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상민과 나르샤가 JTBC2 ‘부자의 탄생’ 메인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부자의 탄생’에 이상민과 나르샤가 메인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부자의 탄생’은 부자클럽에 게스트를 초대해 탄탄한 노후대비, 돈 버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경제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새로운 회원을 초청해 검증된 전문가를 통해 부자가 되는 재테크 기초부터 종잣돈을 불리는 고급기술까지 부자가 되는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하며 경제 정보의 장을 열어줄 예정이다.

프로그램에서 ID 상민 버핏 활약 예정인 이상민은 돈 관련해서는 산전, 수전, 공중전까지 다 겪어본 경험을 바탕으로 전 국민에게 돈 버는 노하우를 전수하겠다는 각오로 부자클럽의 수장을 맡았으며, ID 나르샤 할튼으로 활약 예정인 나르샤는 돈 벌만큼 벌어봤고 쓸 만큼 써 봤다는 연예계 큰손으로 부자클럽을 럭셔리하게 이끌어갈 부자클럽의 상속녀로 활약한다.

또 이들은 클럽멤버들과 함께 매주 초대된 신입회원에게 까다로운 심사절차를 통해 부자클럽 회원자격을 부여하고, 회원 자격이 주어진 이들에게 상위 1% 부자들의 비법을 공개하며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선사해 줄 예정이다.

가요계 대선배이자 각종 방송의 MC를 맡아 예능인의 면모를 보여온 이상민과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에 센스 가득한 재치 있는 예능 감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나르샤가 만나 어떤 케미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JTBC2 ‘부자의 탄생’은 6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JTBC4에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