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Ready to love’

입력 2021-06-14 0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Ready to love’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오는 18일 타이틀곡 ‘Ready to love’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다채로운 색감 속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를 포함한 총 6곡의 정보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이 담긴 만큼 타이틀곡 ‘Ready to love’를 비롯해 ‘Heaven’s Cloud’(헤븐스 클라우드), ‘Anyone’(애니원), ‘GAM3 BO1’(게임 보이), ‘Wave’(웨이브), ‘같은 꿈, 같은 맘, 같은 밤’까지 ‘세븐틴 표 성숙함’이 가감없이 담긴 플레이리스트가 완성됐다.

타이틀곡 ‘Ready to love’는 감각적인 신스 베이스와 타격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R&B 기반의 Pop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매니쉬한 멜로디에서부터 느껴지는 이들의 강인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 ‘Ready to love’에는 우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곡 작업에 첫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아시아 최고 그룹’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는 세븐틴과 전 세계가 주목하는 방시혁 프로듀서가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곡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해 미니 8집 ‘Your Choice’에는 세븐틴 고유의 유닛 체제인 힙합팀, 퍼포먼스팀, 보컬팀의 곡을 수록해 각 유닛의 매력과 장점을 극대화했다. 힙합팀의 유쾌한 래핑 스타일이 조화로운 ‘GAM3 BO1’, 퍼포먼스 팀의 성숙한 보컬 변화가 매력적인 ‘Wave’, 보컬팀의 완벽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같은 꿈, 같은 맘, 같은 밤’까지 총 3곡의 유닛 곡을 수록해 세븐틴만이 표현할 수 있는 정체성을 다시 한 번 확고히 했다.

‘아시아 최고 그룹’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에 이어 정규 3집 ‘An Ode’까지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 2020년 연간 음반 판매량 2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에 미니 8집 ‘Your Choice’로 세워갈 새로운 역사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를 공개하며 이에 앞서 오후 4시 30분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