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청량 카리스마 폭주 (쇼챔피언)

입력 2021-06-16 1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위아이는 16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와 수록곡 'Waitin' (웨이팅)' 무대를 선보였다.

본 무대에 앞서 위아이는 ‘엔딩은 원샷이겠죠?’와 ‘줍고 줍는 TIME’ 코너로 먼저 팬심을 저격했다. 위아이는 "콘셉트 부자 위아이가 청량미를 품고 돌아왔다"라면서 수록곡 'OCEAN (오션)' 한 소절, 'BYE BYE BYE' 킬링 파트 등을 선보이며 남다른 비주얼과 팬 사랑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BYE BYE BYE'와 'Waitin'' 무대에서 위아이는 시원한 느낌의 비트에 맞춰 상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위아이의 청량 카리스마가 무대 곳곳에서 포착돼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위아이는 '4세대 대표 그룹'다운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성장을 입증했다. 위아이의 매력적인 무대가 음악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BYE BYE BYE' 엔딩 요정은 김동한이었다. 김동한은 '엔딩은 원샷이겠죠?'에서 정한대로 '수상소감 말하다 끌려나가기' 미션을 유쾌하게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스스로를 얽매이게 하는 수많은 걱정들과, 구속을 벗어나 진정 하고싶은 것을 하기 위해 떠나가고픈 마음을 담은 시원한 곡이다. 함께 선보인 수록곡 'Waitin''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우 인상적인 트렌디한 힙합 장르 베이스의 곡이다.

한편, 위아이는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BYE BYE BYE'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