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프리 선언 후 방송사 반응 솔직 공개 (방방쿡)

입력 2021-06-17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프리랜서 선언 이후 느껴졌던 방송사의 반응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19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연출 김 성, 이하 ‘방방쿡’) 11회에는 전직 아나운서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열한 번째 캠핑 친구로 출연한다. 세 사람은 프리랜서 활동을 하고 싶어 회사에 사표를 냈던 당시의 기억은 물론이며, 재치 있고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을 꽉 채울 예정이다.

열한 번째 캠핑 장소인 강원도 원주를 찾은 도경완, 오상진, 김환은 ‘방방쿡’의 배우 팀 차태현, 장혁, 이상엽과 스포츠 선수 팀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의 격한 환대를 받으며, 분위기에 금방 적응해 주특기인 입담을 뽐낸다.

특히 세 사람은 각각 퇴사를 실감했던 순간의 감정을 여과 없이 공개한다. 그중에서도 ‘역대 최단 시간 사표 수리 기록 보유자’ 김환은 “퇴사할 때 사표 대신 연애편지를 썼다”고 밝혀 과연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도경완, 오상진, 김환은 방송사별 선호 아나운서 스타일과 ‘방방쿡’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방송사를 추천해준다. 세 사람은 ‘질라 형’ 현주엽에게 교육방송 진출 제안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방방쿡’ 멤버들은 어떤 방송사의 아나운서 스타일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 올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정환이 ‘프로 선수 시절’ 팀 내 선수 방출과 관련해 “침묵만이 유일한 위로다”라고 말하며 그 어떤 곳보다 냉정한 프로 스포츠 세계의 이야기도 들려준다.

한편, MBN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MBN ‘전국방방쿡쿡’ 11회는 오는 6월 19일(토) 저녁 5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