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종교도 사주도 나 자신도 믿지 않아” [화보]

입력 2021-06-17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민혁 “종교도 사주도 나 자신도 믿지 않아” [화보]

몬스타엑스 민혁의 화려하고 감각적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 속 민혁은 여름 밤 장미에 파묻힌 ‘인간 장미’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메라 앞에서 그의 우아하고 섬세한 표정과 포즈에 현장 스탭들 모두 찬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민혁은 “장미는 사랑을 뜻하는 꽃이기에 특별히 좋아한다. 오늘 장미 속에서 촬영한 컷들을 팬들이 많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혁은 7년차 아이돌로서 그는 “남들보다 늦게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는데, 연습생이 되기까지 주변에 이 일에 대해 알려줄 만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나 같은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며 아이돌 지망생들에게 무료 강의를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팬서비스 장인’으로도 유명한 그는 아이돌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는 팬이라는 사실을 늘 새삼스레 여기고 잊지 말아야 한다는 점도 강조한다. “팬들은 내가 여기까지 오게 해준 존재다. 내가 무대 위에 서고 싶어 이 직업을 택했는데, 나를 좋아해준 사람들이 생긴 것이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사랑까지 받는 건데 성실히 피드백 해야지. 그걸 잊지 말아야 한다.”

이어 민혁은 “종교도, 사주도, 남도, 나 자신도 믿지 않는다. 내가 나 자신을 백 퍼센트 알고 믿으면 자신을 컨트롤할 이유도 없기에 우리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통제하고 노력한다. 진짜 자기 자신을 온전히 믿는 사람이 있을까?”라 반문하며, “나는 나를 믿지 못하기에 노력한다”며 노력파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미니9집 <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GAMBLER’로 활동 중인 몬스타엑스 민혁은 “같은 멤버 주헌이 만든 타이틀곡은 내가 타이틀곡으로 민 것”이라 웃으며, “묵직한 감칠맛이 있으니 많이 들어달라”는 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 민혁의 전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전문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