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오열, 갑자기 왜? 현장 난리 (나혼자산다)

입력 2021-06-18 1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드라마 시청 중 갑자기 눈물을 터트렸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18일 네이버TV를 통해 드라마 시청 중 폭풍 오열하는 쌈디(사이먼 도미닉)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했다.

아이유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에 몰입한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울컥한 듯 눈물을 보였다. 기안84는 “나도 왕건 보다가 (울었는데)”라며 쌈디(사이먼 도미닉) 감정에 공감했다. ‘궁예 팬’인 기안84는 궁예가 죽을 때 눈물이 난다며 궁예 명대사를 완벽하게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위로 받고 싶을 때마다 가끔씩 꺼내보는 드라마”라며 애청자 모드로 드라마에 완전히 빠져든 쌈디(사이먼 도미닉)는 갑자기 폭풍 오열했고, 쌈디(사이먼 도미닉)의 설명 불가한 눈물에 무지개 회원들은 폭소했다.
전현무가 “중간에 (눈물) 넣었지?”라고 의심하자, 쌈디(사이먼 도미닉)는 “앞에 눈물의 과정을 좀 넣어주세요”라며 억울해 했다. 쌈디(사이먼 도미닉) 눈물에 전현무는 “아이유 감동 받겠다”라고 일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故(고) 유재하 리메이크 곡이자, 드라마 속 OST인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이 BGM으로 흘러나오자 커버곡인 줄 모르는 전현무는 “이거는 누가 커버하면 안 돼”라고 감탄을 쏟아냈다.

이때 눈치를 보던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커버곡임을 알려줬고, 당황한 전현무는 발 빠른 사과와 함께 “너무 커버한 것처럼(?) 짱입니다”라고 쌍엄지를 치켜들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폭풍 오열하는 모습과 원곡 못지 않은 감성으로 전현무를 당황하게 한 커버곡은 오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