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저스트비) 히든 멤버 김상우, 존재감 넘치는 이목구비

입력 2021-06-19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UST B(저스트비) 히든 멤버 김상우, 존재감 넘치는 이목구비

6인조 신인 그룹 JUST B(저스트비) 멤버 김상우가 눈부신 외모를 선보였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데뷔 앨범 'JUST BURN (저스트 번)'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네 번째 개별 콘셉트 포토의 주인공은 김상우였다. 사진 속 김상우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김상우는 사진 각도의 변화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시크해보이면서도 아련한 눈빛이 돋보여 입덕을 유발한다.

앞서 김상우가 JUST B 멤버로 베일을 벗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김상우는 그동안 모습이 따로 공개되지 않았던 히든 멤버인 만큼 많은 글로벌 팬들은 궁금증을 내비치고 있다.

김상우는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와 함께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갖춘 멤버다. 비주얼만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가 무대 위에선 얼마나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JUST B는 전도염, 배인, 임지민에 이어 김상우의 콘셉트 포토까지 연일 공개하며 데뷔를 향한 열기를 고조시키는 중이다. 21일 0시에는 다섯 번째 멤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다.

JUST B의 첫 번째 미니앨범 'JUST BUR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