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세븐틴, ‘#OUTNOW’ 신곡 ‘Ready to love’ 무대 공개

입력 2021-06-19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세븐틴, ‘#OUTNOW’ 신곡 ‘Ready to love’ 무대 공개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네이버 NOW.에 출연한다.

세븐틴은 오늘(19일) 밤 10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OUTNOW’의 호스트로 깜짝 출연, 미니 8집 타이틀곡 ‘Ready to love’ 라이브 무대는 물론 멤버들이 직접 앨범의 전곡을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세븐틴이 출연을 앞두고 있는 ‘#OUTNOW’는 음반, 영화, 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 배우, 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이다.

이에 지난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 발매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아시아 최고 그룹’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세븐틴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이번 앨범을 소개하고 각 수록곡에 담긴 의미와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뽐낼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세븐틴은 타이틀곡 ‘Ready to love’ 무대를 공개한다. 앞서 미국 유명 프로그램 ‘제임스 코든쇼’, ‘켈리 클락슨 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연이어 출연해 세븐틴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해외 유수 매체들의 극찬을 받은 바. 세계 무대에서 인정 받는 아티스트로 급부상한 세븐틴이 ‘#OUTNOW’를 통해 선사할 무대를 더욱 기대케 한다.

이처럼 컴백과 함께 가요계에 뜨거운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나’의 고민을 나누고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다정한 세븐틴의 모습과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유의 순수함을 담았다.

또한 세븐틴은 미니 8집의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로 지니 1위를 비롯해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며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차트인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발매 첫날 88만 장을 돌파해 한터 차트 실시간 랭킹 1위에 등극, ‘트리플 밀리언셀러’의 놀라운 위력을 드러냈다.

한편, 세븐틴의 컴백 스페셜 쇼로 꾸며지는 ‘#OUTNOW’는 오늘(19일)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