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조윈, 건강기능식품 미라케어 출시

입력 2021-06-21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면역력 및 활력저하 암 환자 위한 건기식
비타민B군, 미네랄 등 17가지 영양성분
헬스케어 기업 조윈은 면역력 강화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미라케어를 출시했다.

하루 2포로 17가지 영양성분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암 환자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최적의 원료와 최적의 배합비율로 만든 제품이다. 비타민 B1, 비타민 B6 등의 비타민 B군과 판토텐산, 나이아신 등의 수용성 비타민, 필수 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 등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17가지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세포보호, 면역기능 강화, 관절·연골 건강 증진, 장 건강 증진, 피로 회복 등 25가지 효과를 제공하여 면역력이 약한 일반인 외에 암 환자 대상으로 적합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암 환자는 항암제 복용과 항암치료로 인해 면역력과 활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고, 치료 후에도 재발의 위험이 있어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하다. 그러나 치료 과정에서 식욕부진, 소화불량 등 장 기능저하를 겪는 경우가 많고 음식을 통한 충분한 영양섭취가 어려워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영양소 섭취가 필요하다.

미라케어에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영양소가 신체 내에서 대사 에너지로 전환되는데 필수적인 비타민 B1과 비타민 B6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일권장량 보다 높은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한편, 조윈은 6월 초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운모를 치료제로 개발한 운비제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암환자 치료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