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로코퀸의 러블리 미소 [화보]

입력 2021-06-21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서현진, 로코퀸의 러블리 미소 [화보]

배우 서현진이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으로 복귀를 앞둔 로코퀸 ‘서현진’의 로맨틱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특히 설렘 가득한 첫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서현진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우아하고 로맨틱한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개한 꽃처럼 싱그럽고 낭만적인 여름 화보가 탄생했다.

서현진은 연인을 바라보는 듯한 설렘 가득한 소녀스러운 모습부터 사랑에 푹 빠져 행복을 만끽하는 성숙한 여인의 모습까지 흡입력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에서 서현진은 화이트부터 핑크, 블루, 옐로우 등 비비드한 색감과 러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에 워치&주얼리로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 사랑스러운 서현진 표 여친룩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와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현진은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 역을 맡아 색다른 힐링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