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L7x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관련 패키지도 출시

입력 2021-06-23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월 전국 프렌드 스크린 업장서 언택트골프 대회
패키지 구매고객, 8월 오프라인 본선응모권 제공
8월 본선, 조아란 프로 원포인트 레슨 등 이벤트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은 업계 최초로 ‘L7x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또한 대회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L7 골프 나이트’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우선 7월 한 달간 전국 프렌즈 스크린 지점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 대회가 열린다. L7의 상품후원으로 이용료 이외 별도 참가비는 없다.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게 점수에 상관없는 ‘명랑 운동회’ 방식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L7 숙박권, 카카오프렌즈 골프 굿즈, 미르 보틀 등을 증정한다.

‘L7 골프 나이트’ 패키지는 8월 오프라인 본선의 응모권이 포함된 상품이다. 패키지를 구매하고 7월 대회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 객실 1박과 프렌즈 스크린 골프공 1세트(6구) 제공 등이 포함됐다.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스크린골프 본선은 8월14일 프렌즈 스크린 한남에서 열린다. 랭킹전, 랜덤전, 포썸전을 진행해 좋은 기록을 낸 20명이 8월15일에 결승에 참가한다. 결승에서는 ‘L7 셀러브리티’이자 유명 인플루언서인 조아란 프로와 함께 하는 원포인트 레슨 시간도 있다. 결승을 비롯해 장타, 니어핀, 퍼팅 등의 이벤트 경기도 진행하고 L7호텔 숙박권, 골프용품 등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태범 롯데호텔 CL 기획마케팅팀장은 “지난해 6월, 모바일 슈팅게임 포트리스M의 객실 간 언택트 대결을 진행한 ‘L7 게임 나이트’가 좋은 성과를 거두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가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