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 리뉴얼 출시

입력 2021-06-27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펫팸족이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를 즐기고 있다.

펫객실 1박, 럭셔리 피크닉, 특별선물, 보딩 3시간 포함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반려인들에게 인기 높은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를 리뉴얼해 7월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는 전용 객실에서 투숙하고 승마클럽 앞 프라이빗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반려견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펫 객실 1박과 프라이빗 플레이그라운드 2시간 이용, 럭셔리 피크닉 바구니(10만원 상당), 특별선물 증정 등으로 이루어졌다.

프라이빗 플레이그라운드는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펫 피크닉을 표방하는 공간이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앞에 있는 4958㎡의 넓은 공간은 시간별로 하루에 6팀만 이용할 수 있다. 피크닉 패키지 이용 고객은 2시간 동안 반려동물과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함께 제공하는 피크닉 바구니에는 감각적인 피크닉 매트와 테이블 웨어, Thinking Dog의 다양한 메뉴와 음료 등을 갖추었다. 특별선물로는 펫 선글라스, 양산 겸용 소냐르 우산, 정관장 지니펫 더 케어 장 영양제 1통, 삑삑이 공 등을 제공한다. 특히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반려견 전용 미니 풀도 설치했다.

유럽풍 건축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프라이빗 플레이그라운드



또한 패키지 특전으로 펫 보딩 서비스가 3시간 무료로 주어지고, 소노펫 E동 투숙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전용 주차장과 프론트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고, 주차장과 로비 등에서 컨시어지 서비스와 펫 마스터 케어가 제공된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