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최우식 소년↔어른美, ‘한여름 밤의 꿈’ 준비 현장

입력 2021-06-29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앞둔 최우식이 열정적인 준비 현장을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7월 5일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생중계되는 배우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을 앞두고, 팬들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인 그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최우식은 장난기 넘치는 매력은 물론 진지함까지 풍기며 그야말로 화수분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고.

공개된 사진 속 최우식은 때로는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학생의 모습으로, 때로는 지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교복을 입은 채 창문을 넘어 인사를 건네고, 떡을 내미는 사진에서는 10대 소년 같은 매력을 뽐낸다. 반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자켓 차림으로 차를 마시고 신문을 읽거나, 누군가를 향해 싱긋 웃는 모습에서는 성숙된 모습이다.
팬미팅을 앞두고 최우식이 멜론 매거진을 통해 공개한 영상 메시지도 눈길을 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인 만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그는 팬미팅에 많이 놀러와달라고 말하며, 마치 자신의 집에 오래된 친구를 초대하듯 친근한 메시지를 전한다.


‘한여름 밤의 꿈’은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배우 최우식이 한결같이 곁에서 함께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제목처럼 즐겁고도 싱그러운 선물같은 시간을 전할 계획이다. MMA 등 초대형 규모의 연말 시상식과 라이브 컴백 뮤직쇼는 물론, 지난 1월 ‘수지 : 아 템포’, 5월 ‘박서준, Comma’ 등의 기획과 총연출을 맡아 새롭고 독창적인 기획과 구성으로 환상적인 라이브 쇼를 진행해온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다. 최우식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 배우와 팬들 모두가 함께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7월 5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전세계 약 30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의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 여러 지역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