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룸에서 신혼의 달콤함을”, 제주드림타워 허니문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7-02 0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코너 스위트룸 다이닝 공간

그랜드 하얏트 제주 130㎡ 스위트서 2박
인룸다이닝, 이탈리안 런치, 그랜드클럽도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7월부터 12월31일까지 실시한다.

130㎡의 그랜드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에서 2박을 하고 체크인, 체크아웃도 별도로 6층 ‘그랜드 클럽’에서 실시한다. 객실에서 허니문 기념파티를 할 수 있게 꽃다발과 샴페인 1병, 케이크도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룸서비스로 조식 2인을 제공하며 ;카페 8‘에서 2인 런치세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조식,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이브닝 칵테일 등이 가능한 그랜드 클럽 혜택도 제공한다.

로즈베이 스파의 90분간 커플 트리트먼트 스파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야외 풀데크,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 모두 투숙당 1회 제공이며 조식과 그랜드 클럽 입장은 박당 1회 제공한다.

그랜드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는 2.5m 높이의 통창으로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 도심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6인용 다이닝 공간, 거실 공간이 있다. 별도로 분리된 침실에는 수퍼킹 베드와 400수 프리미엄 침대 시트, 천연 구스다운 오버사이즈 베개가 있다. 그 외 두 개의 세면대, 아일랜드 욕조, 워크인 드레스룸, 발망 어메니티 등을 갖추었다.

제주 드림타워는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여서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