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연하 일본인과 결혼’ 이지훈, 신곡 티저 공개

입력 2021-07-02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4세 연하 일본인과 혼인신고를 마친 가수 이지훈이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이지훈은 신곡 ‘Timeless’ 티저가 공개된 오늘(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25주년 첫 싱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5일 공개되는 음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Timeless' 티저 영상은 뛰어난 색감과 색다른 분위기로 시작해 후반부 좀비와 총격신이 등장하며 급반전돼 궁금증을 일으킨다. 뮤직비디오 드라마 타이즈의 선구자 김세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해당 게시글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우와 결혼하고 더 좋은일이 많은거 같아 아내가 축복이네”라고 댓글을 달며 축하를 했다.

'타임리스'는 이지훈 데뷔 25주년 첫 싱글 프로젝트(LEEJEEHOON 25th Anniversary First Single) 시작을 알리는 첫 곡이다. 이지훈이 작사, 작곡을 포함한 전반에 거친 모든 프로듀싱 작업을 진두 지휘한 곡으로 데뷔 25주년에 가수로 복귀하는 신호탄이다.

이지훈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으로, 브리티시 록의 장르적 특징인 어둡지만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인다. 곡 후반 부로 갈수록 빌드 업 되는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가수 활동을 본격 예고하는 이지훈의 신곡 ‘Timeless’ 오는 7월 5일 공개된다.

[사진제공: 주피터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