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강남 , 전 객실에 공기청정기 설치

입력 2021-07-16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6일부터 비스포크 큐브 에어 전 객실 세팅
마스크 물티슈 소독제로 된 케어키트도 비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 강남)은 16일부터 전 객실에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설치한다.

조선 팰리스 강남은 쾌적하고 안심할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해 현재 방역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객실 컨디션과 서비스를 더욱 완벽하게 제공하고자 실내 공기청정기의 전 객실 세팅을 도입했다.

현재 조선 팰리스 강남의 객실에는 자동 UVC 살균장치를 설치해 객실 정비 후 자외선 살균시스템이 작동한다. 객실 공기청정 및 가습기능 역시 내부 필터로 가능하다. 새로 도입한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 청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무풍 청정으로 직바람과 소음이 적다.

이와 함께 객실에 마스크, 물티슈, 소독제로 구성한 ‘스페셜 케어 키트’도 2세트씩 비치했다.

조선 팰리스 강남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외부 활동이 더욱 제한된 만큼, 고객들이 쾌적한 객실에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전 객실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