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일샵 ‘격물공부’ 서울 센터필드점 오픈

입력 2021-07-23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고객 맞춤형 플라워 스타일링, 첫 외부 로드샵 매장
직장인 플라워클래스, 공간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샵 ‘격물공부’가 조선 팰리스 강남이 있는 서울 테헤란로 센터필드 타워에 23일 오픈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 이어 두 번째 매장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강남과 같은 센터필드 웨스트동에 위치했다.

격물공부(格物工夫)란 이름은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익힌다는 동양사상을 담고 있다. 꽃과 화병, 디자인 소품 등을 선별해 부케, 꽃다발, 센터피스 등 고객 맞춤형의 높은 퀄리티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외부 로드샵 매장으로 첫 선을 보이는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서울 강남과 역삼 근처 주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클래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전체 웨딩 등 플라워를 전담하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가이드에 따라 플라워샵 내부의 스튜디오 공간에서 진행된다.


최대 4인의 소규모 클래스로 꽃다발, 테이블 스타일링, 가드닝 등 원하는 테마의 작품을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활용해 교육한다. 주 1회, 총 4회의 한 달 코스다. 부득이하게 클래스에 불참 시 한 달 내에 12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선물용으로 원할 시 다음날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배송비 고객 부담)

가족 행사, 프라이빗 모임 등을 위한 공간 맞춤형 플라워 큐레이션 및 스타일링 서비스도 운영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전문 플로리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스타일, 비용 등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센터필드 입주사 직원들에게는 꽃, 화병, 화기 등 주요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오픈을 맞아 23일부터 8월5일까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